창업

전복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전복의 화려한 변신

‘바다의 웅담’으로 불릴 정도로 영양덩어리인 전복은 예로부터 귀한 음식 재료로 취급된 고급 식재료입니다. 이러한 전복을 매일 아침 매장에서 손질하여 다소 거부감 들 수 있는 전복내장을 뜨거운 불 위에서 볶은 뒤 밥을 해 전복내장 특유의 비린내를 잡고 호불호 없이 특색을 갖춘 김밥, ‘통전복무스비’로 탈바꿈했습니다.

대중적인 음식과 전복의 만남

완도산 참전복 한 마리와 주먹밥의 콜라보인 통전복주먹밥과 푸드트럭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전복스테이크인 ‘전복새우버터구이’, 여름철 보양식으로 거듭난 ‘전복뚝배기’, ‘전복새우장 반상’, ‘전복내장죽’ 그리고 라면과 소면의 환상적인 콜라보 ‘전복라면’, ‘전복비빔소면’ 등 다양한 전복을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육볶음’, ‘생선구이’와 ‘별미진미채’까지 다양한 전복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과 매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

전복서커스는 청정해역에서 자란 신선한 완도산 참전복을 사용합니다. 깨끗한 미역과 다시마만 먹고 자란 완도산 참전복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는 전복서커스만의 성공비결입니다.

가성비와 가심비

혼밥이 잦은 1인 가구 속 간단하면서도, 질 좋은 음식을 찾는 욜로족과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전복무스비를 비롯해, 전복컵밥, 전복주먹밥, 전복프래터 등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메뉴를 선보여 편의성과 가성비를 모두 잡았습니다. 또한 산지 직송으로 유통마진을 낮추어 저렴한 가격으로 예비 점주님들의 부담을 확 낮췄습니다.

체계화된 교육시스템

단순히 레시피 교육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처음 창업하는 점주님들을 위한 식당경영교육 및 각종 매뉴얼 교육, 매장운영 및 관리교육, 집객서비스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하고 있으며, 경험 부족으로 일어날 수 있는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고, 실무를 통한 현장 재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점주님들의 초기 운영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차질이 없도록 지원해 드립니다.